"OH. MY. GOD.♥" 방탄소년단 진 'Butter' 티저에 글로벌 공식계정들 뜨거운 '석진앓이'..역시 '월드와이드핸섬'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5.16 09:27 / 조회 : 1061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진(BTS JIN)
방탄소년단(BTS) 진의 'Butter' 티저 포토에 글로벌 공식 계정들이 뜨거운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모은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3일 0시 빅히트 뮤직 공식 SNS를 통해 멤버 진의 디지털 싱글 'Butter' 티저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진은 이마를 드러낸 헤어스타일과 올 화이트 착장에 다비드상 같은 완벽한 미의 남신 비주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엘리베이터 문에 기대선 채 카메라를 바라보는 진의 명화 같은 얼굴과 고혹적인 자태는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렀다.

image
방탄소년단 진(BTS JIN)


사진 공개 직후 미국 아마존 뮤직(Amazon Music) 공식 계정은 "OH. MY. GOD."(오 신이시여)라며 보라색 하트와 눈에 하트가 그려진 이모티콘으로 뜨거운 애정과 감탄을 나타냈다.

월드 뮤직 어워즈(World Music Awards) 공식 계정은 방탄소년단 진의 첫 번째 티저 사진이 공개 소식과 'Butter'가 5월 21일 발매한다고 소개하며 '#MrWorldwideHandsome'이라는 해시태그로 애정을 나타냈다.

image


'월드와이드 핸섬'은 'Third guy from the left '(빌보드 마젠타 카펫 사진에서 왼쪽에서 세번째에 서있던 남자, 왼세남)가 빌보드가 선정한 2017 베스트 뮤직 밈에 뽑힐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진의 외모를 보고 찾아본 것을 계기로 붙여진 닉네임이다.

미국 매체 allkpop(올케이팝)은 "방탄소년단 진, 'Butter' 콘셉트 사진 공개 직후 트위터에서 전 세계 트렌드에 오르다"라고 전해 진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팬들은 "석진이가 태어난 섬은? 핸섬 맞지", "석진이 우주 최강 미남", "역시 월드와이드핸섬", "석진이 핫하다 핫해", "미의 남신 또 미모로 홀렸지", "티저 포토 너무 멋있다, 누구나 빠져들 수밖에 없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경쾌하고 밝은 분위기의 새 디지털 싱글 'Butter'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