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연합 팬덤, 빌보드 뮤직 어워드 TV 광고 팬덤 최초 진행..'팬서포트 1위 클래스'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5.16 07:24 / 조회 : 827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팬덤이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BBMAs) 노미네이트와 공연자 선정 축하 TV광고를 팬덤 최초로 진행한다.


지민의 중국 팬덤 지민바차이나(JIMINBAR CHINA)는 연합 서포터즈(JAMJAM)과 함께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빌보드 뮤직 어워드 노미네이트와 새 싱글 '버터'(BUTTER)의 첫 무대를 축하하며, 빌보드 뮤직 어워드가 국내에 독점 생중계 되는 엠넷(MNET)에 지민의 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4일(한국시간) 오전 9시부터 엠넷에서 생중계되는 빌보드 뮤직 어워드 중 지민의 광고가 송출된다.

image


지민의 또 다른 팬덤 올포지민코리아(allforjimin)는 지민의 데뷔 8주년을 기념하고 '버터' 컴백을 축하하는 광고를 서울 용산 방탄소년단 소속사 하이브 사옥 맞은 편 버스 정류장에서 진행중이다. 이 광고는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진행돼 뛰어난 광고 효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민의 팬들은 10월 13일 지민의 생일을 비롯해 데뷔 기념일, 콘서트와 컴백일, 그래미 어워드 등 국내외 각종 시상식에서 매번 역대급 스케일의 응원을 펼치며 엠넷 '어나더클래스 팬들의 넘사벽 팬조공 BEST 7' 1위로 선정되는 등 국내 최고의 팬덤 경제력과 서포터를 자랑하고 있다.


image


올해 3월 엠넷을 통해 방송된 그래미 어워드와 KBS 2TV 방탄소년단 단독 토크쇼에도 응원 광고를 진행하는 등 역대급 스케일의 응원으로 지민을 응원해 오고 있다.

평소 팬들과 꾸준한 소통하며 자신을 응원해온 팬들에게 늘 '감사하다, 사랑하다'는 진심을 전해 온 지민은 팬덤과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내며 모범적인 가수와 팬덤의 좋은 선례를 보여주고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