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살 수가 없네' 방탄소년단 뷔, 매끈 다리 섹시 눈빛..품절 부르는 '뷔다스'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5.13 10:0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뷔(BTS V)
방탄소년단(BTS) 뷔가 독보적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휠라는 지난 10일 독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사진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뷔는 빚은듯 잘생긴 미모에 청량한 느낌의 반바지를 입고 훈훈한 남성미와 풋풋한 소년미를 동시에 발산했다.

뷔는 화이트 반바지 트레이닝 세트에 그레이 우븐 재킷을 걸치고 체대생 같은 소년미를 발산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무심한 듯 그레이 우븐 재킷의 후드 모자를 뒤집어쓰고 한 손으로 옷깃을 잡아 흐트러짐 없는 완벽한 잘생김과 더불어 재킷의 멋스러움을 동시에 강조하며 사진 한 컷만으로도 모델로서 타고난 역량을 한껏 발휘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고개를 살짝 들고 다른 곳을 응시하고 있는 뷔는 후드 모자로 인해 헤어가 가려져 꾸밈없이 이목구비가 드러나는 상태에서도 깊은 눈매, 높은 콧대와 남성미 넘치면서도 매끈한 얼굴형으로 모태미남, 자연미남의 빛을 발했다.

뷔는 하얀 반바지 아래 곧고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하며 풋풋한 소년미가 넘치는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로우앵글에서도 빚은 듯한 이목구비와 특유의 섹시한 눈빛으로 설렘을 안겼다.

image
방탄소년단 뷔(BTS V)


팬들은 "뷔에게 반바지를 입혀 섹시함과 소년미를 동시에 보여준 휠라에게 감사한다", "상큼하고 훈훈한 체대오빠", "이대로 무대를 해도 좋을 것 같은 비주얼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뷔의 독보적 비주얼에 대한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은 곧 구매력으로 이어지고 있다.

지난달 휠라가 공개한 '프로젝트 7: 백 투 네이쳐'(PROJECT 7: BACK TO NATURE) 영상에서 뷔가 착용한 패커블 재킷은 실시간 베스트 1위, 주간 베스트 1위를 시작으로 판매 이틀 만에 월간 베스트 2위에 등극하며 품절을 기록했다.

image


'우븐 재킷'과 '뉴런 5 뉴클리언스' 운동화는 광고 공개 후 실시간 베스트셀러 1위와 3위에 올랐으며 운동화는 일간 베스트셀러를 차지했다. 해당 제품은 5월 12일 현재도 각각 실시간 베스트셀러 1위와 3위 및 주간 1위(운동화)를 기록하며 판매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우븐 재킷은 90, 95사이즈가 품절되어 막강한 소구력의 '뷔다스의 손' 효과를 입증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