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이모 김다비 '오르자' 뮤비 100만뷰+차트인 '흥행 입증'[종합]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1.05.11 19:3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컨텐츠랩 VIVO


둘째이모 김다비의 신곡 '오르자' 뮤직비디오가 공개 24시간 만에 100만뷰를 돌파했다.

둘째이모 김다비는 지난 10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오르자'를 공개했다. '오르자' 뮤직비디오는 공개 24시간 만에 100만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오르자'는 공개 직후인 지난 10일 오후 7시 기준 지니 88위, 벅스 109위에 오른 것은 물론, 멜론 트로트 차트에서 11일 오후 3시 기준 2위, 지니 트로트 차트에서는 11일 오후 6시 기준 2위를 차지하고 있어 전국 조카들의 뜨거운 반응을 실감케 한다.

'오르자'는 직장 조카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힘들어하는 시기에 다 같이 파이팅하자는 이모의 응원가로, 일주일 열심히 일하고 신나게 한바탕 놀아보자는 염원을 담은 곡이다.

개그우먼 김신영이 현실고증 가득한 작사에 직접 참여하는가 하면, 영탁 '찐이야', 박현빈 '샤방샤방' 등을 히트시키며 대세 작곡팀으로 떠오른 유명 작곡가인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함께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둘째이모 김다비의 '오르자'는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프로젝트의 오프닝이기도 하다.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은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여러 아티스트가 힘든 시기를 버티고 있는 대중들에게 VIVO가 선물하는 행복한 음악 프로젝트이며, 5월을 시작으로 10월까지 기존에는 보지 못했던 VIVO만의 색다른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으로 가요계에 새 패러다임을 불러일으킬 계획이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