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하이라이트, 컴백과 동시에 1위 "3년 7개월만"[★밤TView]

이시연 기자 / 입력 : 2021.05.11 19:3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SBS MTV '더 쇼' 방송 화면


'더쇼'(THE SHOW)에서 보이 그룹 하이라이트가 5월 둘째주 1위의 영광을 거머쥐었다.

11일 오후 방송된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 쇼'(THE SHOW)에서 하이라이트가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이날 하이라이트는 엔하이픈과 온앤오프를 제치고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하며 여전히 건재한 인기를 과시했다.

김요한은 "너무 꿈만 같다"며 이기광은 "우선 부모님 너무 감사드리고 작곡가 님들, 댄서 님들, 회사 식구들 스타일리스트 분들 모두 감사드린다. 3년 7개월만에 돌아왔는데 너무 감사드리고 함께 해준 멤버들도 너무 감사하다"며 1위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저희 노래 들으시면서 요즘 날씨처럼 항상 행복하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길 기도하고 소망하겠다. 이 상을 받은 만큼 멋지고 좋은 무대로 보답하겠다. 라이트 사랑해요"며 팬클럽 라이트에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하이라이트는 이번 컴백 무대에서 두 가지 버전의 무대를 선보였다. 첫번째 곡 '미안'에서는 블랙 톤의 무대 의상으로 이별한 연인을 다시 만난 담담함을 담은 발라드 무대를 꾸몄고 두 번째 곡 '불어온다'에서는 파스텔 톤의 의상과 리드미컬한 분위기의 곡으로 산뜻한 무대를 꾸몄다.

한편, 이날 '더 쇼'에는 하이라이트, W24, 아이반, 신촌타이거, 정동원, 더블레스, 체크메이트, 3YE, 핫이슈, 비비, 레디, BAE173, P1Harmony, 소란, 엔하이픈, AB6IX, 온앤오프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