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부터 비비까지 '오! 주인님' 감동 이어갈 OST 합본 앨범 발매

오늘(11일) 예약 판매 시작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1.05.11 15:24 / 조회 : 1228
  • 글자크기조절
image
애틋하고 슬픈 사랑으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린 MBC '오! 주인님'이 OST 음반을 선보이며 그 감동을 이어간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제작 넘버쓰리픽쳐스) 측은 11일 오후 3시부터 OST 음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OST 합본 앨범에는 한비수(이민기 분), 오주인(나나 분)의 케미스트리를 더욱 아름답게 완성한 빅톤 강승식, 유나의 듀엣곡 '알듯 말듯'을 비롯해 한동근 표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준 '그대의 하루 내가 기억할게요', 봄바람처럼 불어온 사랑과 설렘을 표현한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의 'Only Your Love'가 담긴다.

이어 고(故) 김현식의 노래를 리메이크한 케이윌의 '내 사랑 내 곁에', 애틋하고 따뜻한 감성을 표현한 비비(BIBI)의 '내 곁에 있어줘요', 아련하고 쓸쓸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유성은의 '내 마음이 너에게 닿았으면'까지 총 6곡의 가창곡이 포함된다.

이뿐만 아니라 '오! 주인님'을 더욱 아름답게 완성시켜주고 시청자들의 감정이입을 도운 총 17곡의 스코어 트랙까지 담길 예정이라 드라마 마니아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합본 OST 앨범은 11일 예약 판매를 시작해 오는 14일 온라인 공개 후 18일부터 본격적인 판매를 진행한다. '오! 주인님'이 마지막회까지 단 2회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오! 주인님'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달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 밀착 반전 로맨스다. 13일 마지막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MBC '오! 주인님' OST 합본 앨범은 10일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어 14일 낮 12시 온라인을 통해 공개되며 오는 18일 정식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