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코로나19 완치 "건강히 일상 복귀"[전문]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1.05.09 18:18 / 조회 : 353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박세리 인스타그램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국가대표 골프팀 감독 박세리가 완치 소식을 전했다.

박세리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든 분들 덕분에 저는 건강하게 일상으로 복귀했다"고 밝혔다.

이어 "매일 평범한 일상들이 얼마나 감사한지 그리고 소중한지를 생각하며 잠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고있다"고 알렸다.

또 박세리는 "아직도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시는 분들이 많다"며 "힘차게 이겨내실 거라 믿는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박세리는 지난달 본인이 진행하는 네이버NOW. '세리자베스'에 게스트로 출연한 손준호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며 밀접 접촉자로 분류돼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이후 안타깝게도 박세리 역시 코로나19에 감염되며 지난달 24일부터 격리 치료를 받았다.





박세리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박세리입니다.

그동안 저를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분들 그리고 의료진 및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함을 표합니다. 모든 분들 덕분에 저는 건강하게 일상으로 복귀했습니다!

매일 평범한 일상들이 얼마나 감사한지 그리고 소중한지를 생각하며 잠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고있습니다.

그리고 아직도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제가 응원하겠습니다. 힘차게 이겨내실 거라 믿습니다!!

사랑하는 팬분들 보고 싶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하게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건강하게#다시웃으며#파이팅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