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디아, '언더커버' OST 세 번째 주자..오늘(8일) '나의 하루' 공개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1.05.08 10:34 / 조회 : 167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JTBC스튜디오


가수 손디아(Sondia)가 '언더커버' 세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손디아가 가창에 참여한 JT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연출 송현욱, 극본 송자훈·백철현, 제작 (주)스토리티비·JTBC스튜디오) OST Part.3 '나의 하루'가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나의 하루'는 고단한 삶 속, 하루의 시작과 그 끝엔 사랑하는 사람으로 채워져 있어 내일을 꿈꿀 수 있다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여기에 손디아의 담백하고 감성적인 보컬이 더해져 곡의 따스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폴킴의 히트곡 '너를 만나', '마음', '길' 등을 작곡한 프로듀서 Donnie J(도니 제이)가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으며, Joseph K(조셉 케이)가 편곡에 참여해 한층 더 완성도를 높였다.

손디아는 그동안 '나의 아저씨',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어쩌다 발견한 하루', '블랙독', '이태원 클라쓰', '18 어게인', ' 안녕? 나야!' 등 다수 드라마의 OST에 참여하며 안방극장에 감미로운 목소리를 선사, '신흥 OST 강자'로 떠올랐다.

손디아의 감성적이고 풍부한 음색이 더해진 '나의 하루'는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더욱 높이며, 깊은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언더커버'는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남자가 일련의 사건에 휘말리며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