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솔로곡 '싱귤래리티' 3주년 전 세계 팬들 축하..#3YearsWithSingularity 월드와이드 실트 1위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5.08 08:41 / 조회 : 6186
image
방탄소년단 뷔(BTS V) /사진=스타뉴스
방탄소년단(BTS) 뷔의 솔로곡 싱귤래리티(Singularity) 발표 3주년을 맞아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축하가 이어졌다.

팬들은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 1위에 '#3YearsWithSingularity', '#태형이의_싱귤래리티_3주년축하해' 2위 및 한국 실시간트렌드 1위를 장식하며 축하를 전했다.

전 세계 각국의 뷔의 팬들은 대형 광고 서포트와 다양한 기부활동을 펼치며 이날을 기념해 의미를 더했다.

미국 팬덤 'TAEHYUNG USA'는 태형에게 받은 영감을 실천하고자 유니세프 USA에 기부금을, LA 어린이병원(CHLA)에는 장난감을 전달했다. 또 '뷔 USA'와 함께 청소년 정신건강을 도와주는 단체에 기부하며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랐다.

영국의 팬덤 'BTS V Projects'는 전 세계에 공평하게 백신을 배포하는 역할을 맡고 있는 유니세프에 기부했다. 'BTS V Canada'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역량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단체인 BGC에 기부했다.

'태형 Syria'는 시리아난민을 돕기 위해 설립된 단체 'MOLHAMTEAM'에 기부, 라마단 기간 동안 북부 시리아 및 난민촌의 결식가족을 위해 식사를 제공했다.

image


'KTH DUBAI UAE'는 라마단 기간에 소외된 계층에 식사를 제공하는 프로젝트에 참여 300인에게 식사를 대접했다. 'BTS V BANGLADESH'도 라마단 기간 동안 소외된 이웃 50명에게 식사를 제공했다.

네팔의 'KTH Nepal'은 코로나 사태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단체에 기부를 통해 식사를 제공했다. 'StreamforV'도 인도에서 코로나 사태로 고통 받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Taehyung Malaysia' 역시 인도에 의료용 산소 농축기 및 중요 의료 물품을 제공하는 단체와 목소리를 찾아주는 비영리기관에 기부했다. 아프리카 팬덤 'BTS V Africa'와 'V Kenya'는 코로나 백신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백신을 제공할 수 있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GoGiveOne 재단에 기부했다.

image


'KTHTRADS'는 뷔의 이름으로 전 세계 취약한 아동들을 돌보는 월드비전과 동물보호단체에 기부, 'Kim Taehyung Myanmar'는 미얀마 지역의 내란으로 고통을 받는 소수민족을 위해 기부금을 전달하며 이웃의 고통을 함께 나눴다.

'Kindness4Tae' 역시 지역사회의 원주민을 보호하는 프로그램에 지원과 구호기금을 전달했다. 칠레의 팬 'VANTEXPRESION CHILE'는 유기 동물을 보호하는 단체에 기부를 하며 싱귤래리티 3주년을 축하했다.

'태거스 PH'는 동남아시아 아동의 권리보호에 앞장서는 단체에 기부금을 전달. 'KTH PHILIPPINES'는 초등학교 교실을 재건축하기 위한 지원 프로젝트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한국에서는 뷔의 모교를 찾아 뜻깊은 기부로 팬들을 즐겁게 했다. 'IPURPLEV6'는 뷔의 출신학교인 창남초등학교 후배들에게 장학금을, 'matsuko'는 문고 개설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BTS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轉 Tear 'Singularity' Comeback Trailer, HYBE LABELS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문완식|munwansik@mt.co.kr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부 부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