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몬스터 기자회견, 필터 논란에 "그게 뭐죠?"[로얄코믹스]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1.05.06 21:21 / 조회 : 308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네이버 NOW.
남성듀오 매드몬스터(제이호, 탄)가 필터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매드몬스터는 6일 오후 방송된 네이버NOW. '로얄코믹스'에 출연해 자신들을 둘러싼 각종 논란에 대한 기자회견을 진행했다.

최근 매드몬스터는 그간 콘텐츠를 통해 보여준 모습이 모두 필터를 거쳐 촬영했다는 일명 '필터 논란'에 휩싸였다.

이날 '필터 논란에 대해 해명해달라'는 질문에 대해 매드몬스터는 "그게 뭐죠?"라며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었다.

이어 논란을 이해한 제이호는 "저희 얼굴에 필터를 씐 것 처럼 너무 잘생겼다는 이야기"라며 "저는 너무 감사할 뿐"이라고 겸손하게 말했다.


탄은 "저희 외모를 보고 '저런 얼굴로 생기고 싶다'고 해서 필터가 생긴 건 사실이다. 저희 얼굴이 모티브가 된 필터가 있다"고 말했다.

이에 호스트인 뉴이스트 JR은 "실제 매드몬스터를 보니 필터라고 얘기할 수 없을 만큼 정말 잘생기셨다"며 맞장구를 쳤다.

한편 매드몬스터는 유튜브 채널 '빵송국'의 세계관에서 출발한 2인조 남성 듀오. 개그맨 곽범과 이창호가 각각 탄과 제이호라는 부캐를 내세워 결성한 그룹이다. 최근 유튜브에서 입소문을 타며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지난달 28일 음원 '내 루돌프'를 발매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