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린, '로스쿨' OST 참여..'We are' 어쿠스틱 버전 발매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1.05.06 17:19 / 조회 : 1219
  • 글자크기조절
image
다린이 참여한 JTBC 수목드라마 '로스쿨' OST 'We are'가 6일 발매됐다./사진=스튜디오 마음C
'싱어게인' 화제의 출연자 다린이 섬세하고 따뜻한 감성을 담은 JTBC '로스쿨' OST를 선보였다.


JTBC 수목드라마 '로스쿨'(극본 서인, 연출 김석윤, 제작 JTBC 스튜디오·스튜디오 피닉스·공감동하우스) 측은 오는 6일 낮 12시 두 번째 OST인 다린의 'We are' 어쿠스틱 버전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했다.

다린의 'We are'는 앞서 발매된 이승윤의 'We are'를 미니멀한 구성의 어쿠스틱 버전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이승윤이 일렉트로닉 장르를 락킹하게 소화했다면, 다린은 깊이있고 쓸쓸한 보컬 톤으로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다린은 앞서 '싱어게인'에서 '태양계'를 열창해 극찬을 받은 가수로, 이번 OST 녹음 현장에서도 곡에 대한 연습과 해석을 완벽하게 해 프로듀서의 감탄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또 다린만의 돋보적인 애잔한 보이스와 기타의 덤덤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이 만나 'We are' 오리지널 버전과는 또 다른 감동을 전해준다. 특히 다린의 섬세한 가창은 '로스쿨' 주인공들의 감정선을 적절히 따라가는 훌륭한 역할을 한다.


최근 '로스쿨'은 배우들의 열연과 궁금증을 유발하는 파격적인 전개, 그 안에서 보여지는 공감과 위로의 감정 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We are' 오리지널 버전에 이어 공개되는 새 OST 'We are' 어쿠스틱 버전 역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뜨거운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로스쿨'은 대한민국 최고의 명문 로스쿨 교수와 학생들이 전대미문의 사건에 얽히게 되면서 펼쳐지는 캠퍼스 미스터리 드라마다. 김명민, 김범, 류혜영, 이정은, 이수경, 이다윗, 고윤정, 현우 등 대중들에게 높은 호감도와 신뢰도를 꾸준히 쌓아온 배우 라인업, 그리고 드라마 '눈이 부시게',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송곳' 등 작품성과 화제성을 모두 휘어잡은 김석윤 감독과 촘촘한 필력의 서인 작가의 의기투합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드라마 '로스쿨'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