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스나이퍼, 11일 리메이크 앨범 컴백..다비치 이해리 피쳐링[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1.05.06 09:42 / 조회 : 12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B Kite


'힙합계의 음유시인' MC스나이퍼가 리메이크 앨범으로 돌아온다.

MC스나이퍼는 4일 자신의 공식 SNS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오는 11일 발매하는 리메이크 앨범 'Chronicles'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하며 약 반 년만의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SNS글에는 "5월11일 화요일 PM 06시 이번 연대기 음반은 1집, 2집, 3집 총 3장의 앨범 안에 재편곡과 작곡을 진행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트랙리스트가 담겨 있다.

해당 글이 공개된 후 단연 눈길을 사로잡은 건 여성듀오 다비치의 보컬 이해리의 피처링 참여 소식으로 MC스나이퍼를 대표하는 곡 중 하나인 'BK LOVE'에서 이들이 선보일 색다른 호흡이 벌써부터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리메이크 앨범에는 'BK LOVE'(feat : 이해리 of 다비치)를 비롯해 '기생일기'(with 유월), '뉴욕스타일', 'So Sniper', '솔아솔아 푸르른 솔아', 'Could Be Luv', '나의 무덤', 'Baby don't cry', 'Gloomy Sunday'(with 나은정), '신의시'(feat : BK), 'Puregal'(feat : 소낙별), 'Seoul Station', '대화', 'BK LOVE'(feat : 하진)까지 총 14개의 트랙으로 꽉 채워져 있다.

MC스나이퍼는 앨범 발매에 앞서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화 2021', '서울스테이션 2021', '뉴욕스타일 2021', 'So Sniper 2021' 라이브 영상을 차례대로 업로드해 리메이크 앨범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최초로 공개하며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Chronicles'는 오는 1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