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시즌1 이어 '맘 편한 카페' 시즌2 MC 확정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1.05.06 08: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동국이 티캐스트 E채널 '맘 편한 카페-시즌2' MC를 맡았다./사진제공=티캐스트 E채널
이동국이 '맘 편한 카페' 시즌2도 '맘벤져스'를 이끈다.

이동국은 오는 24일 첫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의 '맘 편한 카페-시즌2'에서 메인 MC를 맡았다.


이동국은 지난 1월 론칭된 '맘 편한 카페'를 통해 예능 MC로 첫발을 뗐다. '라이언킹'으로 통했던 K리그 레전드가 축구선수 은퇴 후 새로운 인생 2막을 열었다. 시즌1 내내 반응은 뜨거웠다. 생애 첫 MC로 나서며 긴장되고 어색했던 초반 모습은 회차가 거듭될수록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또 다섯 남매를 기르는 육아 일상도 흥미로웠다. 끼가 많은 재시, 과묵하지만 은근히 여린 재아의 성향에 맞춰 일일 데이트하는 모습은 '국민 대디'라는 수식어가 왜 생겼는지 확인시켜줬다.

이동국과 함께 '장 회장'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맘카페'를 이끌었던 장윤정도 중심을 책임진다. 남편 도경완의 미담에 거부감을 일으키며 실체 폭로로 웃음을 줬던 장윤정은 이제 에피소드만이 아닌 가감 없는 부부 일상을 직접 전한다.


이와 함께 예비맘을 꿈꾸는 프로 예능꾼 홍현희의 달라진 일상, 초보맘 최희와 출산을 앞둔 배윤정의 변화도 '맘 편한 카페'의 밀착 카메라가 뒤따라간다.

'맘 편한 카페'는 '무한도전', '착하게 살자', '탑골랩소디'를 연출한 스타 PD 제영재 프로듀서의 리얼 라이프 스타일 예능으로 사랑 받아왔다.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재미를 살리면서 정보성도 동시에 갖췄다는 평가를 받으며 매회 화제를 모았다. 시즌2는 월요일로 시간대를 옮겨 시청자들을 찾는다.

한편, '맘 편한 카페-시즌2'는 오는 24일 오후 8시 50분 티캐스트 E채널에서 첫방송되며, 이후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