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질주:더 얼티메이트', 상상 그 이상 찐 액션 블록버스터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5.05 10:45 / 조회 : 161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분노의 질주' 액션 하이라이트 영상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가 시리즈 액션의 하이라이트를 담은 Fast & Action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유니버설 픽쳐스 측은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시리즈 액션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끈다.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가장 가까웠던 제이 콥(존 시나 분)이 사이퍼(샤를리즈 테론 분)와 연합해 전 세계를 위기로 빠트리자 도미닉(빈 디젤 분)과 패밀리들이 컴백해 상상 그 이상의 작전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 20주년을 맞이하며 한계와 불가능을 뛰어넘는 얼티메이트급 액션을 보이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의 하이라이트를 모두 모은 영상이다보니 시리즈를 사랑하는 시리즈 팬들 뿐만 아니라 관람하지 않은 예비 관객들마저 눈을 뗄 수 없다는 반응이다.

image
/사진=영화 '분노의 질주' 액션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된 영상에는 그동안 '분노의 질주' 시리즈가 관객들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시그니처 액션들이 모두 담겼다. 이와 함께 시리즈 오리지널 패밀리들과 대적했던 빌런의 모습을 보여주며 지상 최강의 액션 블록버스터의 면모를 보여준다. 특히 시리즈 초기에 보여주었던 스트리트 레이싱부터 맨몸 액션, 첨단 무기, 잠수함, 탱크까지 스트레스 해소에 최적화된 얼티메이트급 액션들이 이번에 다시금 한계를 뛰어넘을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메가폰을 잡은 저스틴 린 감독은 액션에 대해 "모든 액션 장면에 최선을 다했다. 매 시리즈마다 상상력을 뛰어넘고 창의적인 액션을 보여드리기 위해 스탭들과 치열한 고민을 거듭한다"며 이번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의 액션에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다. 예고편에서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던 무중력 고공액션 장면과 마그넷 액션은 한계와 불가능을 뛰어넘으며 보는 것만으로 아드레날린을 솟구치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가장 영화다운 영화로 짜릿하고 통쾌한 액션 쾌감을 전할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시리즈를 이끄는 주역 빈 디젤과 저스틴 린 감독부터 오리지널 패밀리인 성 강, 미셸 로드리게즈, 조다나 브류스터 등 최강의 팀워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탁 트인 글로벌 로케이션을 배경으로 존 시나, 샤를리즈 테론의 얼티메이트급 액션이 관객들의 심장 박동을 폭발 시킬 것으로 기대 된다.

한편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오는 19일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