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극장판''나니아 연대기'..안방 1열서 만나는 어린이날 영화 [어린이날특집②]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5.05 07:00 / 조회 : 238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 '레드슈즈', '미스터주: 사라진 VIP', '나니아 연대기: 새벽 출정호의 항해' 포스터


1년에 단 하루. 어린이를 위한 '어린이 날'을 맞아 안방극장에서는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을 시작으로 '극장판 미니특공대 햄버거 괴물의 습격'까지 다양한 영화가 찾아온다.

5일 MBC 편성표에 따르면 오전 7시 50분부터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이 방송된다.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은 외계인 공룡 사냥꾼에 잡혀간 크롱과 꼬마 공룡 알로를 구하기 위해 뽀로로와 친구들이 공룡섬으로 떠나는 스펙터클 어드벤처다.

이어 9시 10분부터 SBS에서는 '레드슈즈'가 시청자와 만난다. '레드슈즈'는 빨간 구두를 신고 180도 변해버린 주인공과 저주에 걸려 초록 난쟁이가 된 일곱 왕자의 모험을 담았다.

10시 25분 KBS 2TV에서는 '미스터주: 사라진 VIP'가 방송된다. '미스터주: 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이성민 분)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다.

EBS에서는 정오 12시 10분 '나니아 연대기: 새벽 출정호의 향해'를 시청할 수 있다. '나니아 연대기: 새벽 출정호의 향해'는 망망대해 위에서 펼쳐지는 나니아 세계 속 음모와 맞서 싸우는 페번시가의 남매 에드먼스와 루시의 모험담을 담았다.

'라바 아일랜드 무비'는 오후 1시 10분 채널A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어 오후 2시 30분에는 KBS 1TV에서 '극장판 미니특공대 햄버거 괴물의 습격'이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