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진호, 모교 홍보영상 촬영→하이라이트 '혼돈의 요리 대결'[★밤TView]

이종환 기자 / 입력 : 2021.05.02 00:44 / 조회 : 163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화면 캡쳐
'전참시' 이진호가 모교 홍보 영상을 촬영했다.

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모교에 방문한 이진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진호는 홍보 영상을 촬영하기 위해 모교 발안바이오과학고등학교로 향했다. 이진호는 "형 전교회장 출신이다. 학교가 웬만한 대학교만하다"라며 자랑했다. 이진호가 도착하자 후배들이 댄스로 환영했다. 뒤이어 교장 선생님은 말을 타고 등장해 이진호를 환영했다. 이진호는 "교장 선생님이 말을 타고 다니세요? 처음 봤어요"라며 놀라움을 표했다.

뒤이어 이진호의 졸업사진이 공개됐다. 이진호는 무테 안경을 쓴 흑백 증명사진에 당황했다. 성적표에는 대부분의 과목이 '가'가 적혀있었다. 또한 1학년 때 선생님이 적은 종합의견에는 "집중력이 떨어지고 자신을 지나치게 드러내 보이려는 성향이 있음"이 써있어 웃음을 안겼다.

모교 홍보 영상은 거위부터 소시지, 심지어 뱀까지 함께하는 다채로운 촬영이 진행됐다. 뒤이어 이진호가 초대한 현직 마장마술 선수 친구는 멋진 마장마술을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매료시켰다. 이진호는 교장 선생님이 준비한 마차를 타고 뿌듯한 퇴근길을 나섰다. 이 모습에 전현무는 "유럽 느낌이 난다"며 놀라움을 표했다.

이진호는 크리에이터 밥굽남을 만나러 낚시터로 향했다. 밥굽남을 만난 이진호는 "서울에서 형을 보고 싶어하는 사람이 있다. 형이 한 음식을 먹어보고 싶다고 했다"고 말했다.

이진호가 소개한 사람은 개그맨 김용명이었다. 밥굽남이 준비한 메뉴는 닭볶음탕과 곱창을 곁들인 곱볶음탕. 하지만 김용명은 생방송 스케줄때문에 10분 안에 가야해 초조함을 드러냈다. 송은이는 "어차피 편집될걸, 밥이라도 빨리 해먹지"라고 안타까워했다. 결국 김용명은 출발시간이 다 되어서야 닭다리 하나만을 먹은채 떠났다.

한편 전역돌로 돌아온 하이라이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하이라이트는 신곡 트레일러 촬영에 임했다. 손동운은 가장 먼저 등장해 카메라만 보면 마술 개인기를 선보였다. 손동운은 "'전참시'로 일어나겠다"며 예능 야망을 보였다.

이날 하이라이트의 신곡 '불어온다' 안무 연습 장면이 공개됐다. 연습을 마치고 하이라이트 멤버들은 손동운과 이기광의 요리 대결 콘텐츠를 기획했다. '요알못' 이기광과 손동운은 "어머니가 알려주신대로"라면서 대환장 요리대결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