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프로야구 찐팬!' KBO, 신한은행과 추억의 사진 콘테스트 진행

신화섭 기자 / 입력 : 2021.04.28 16:20 / 조회 : 23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O
한국야구위원회(KBO)는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과 함께 'KBO 찐팬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KBO 찐팬 인증'은 1982년부터 KBO 리그를 사랑해 온 팬들의 추억을 기리기 위한 이벤트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첫 번째로 '찐 야구팬 모여라! 추억의 사진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KBO 리그와 관련된 어떤 사진도 응모가 가능하다. 신한 쏠(SOL) 앱을 통해 참가 할 수 있으며 KBO와 신한은행이 함께 선정한 50명에게는 올 시즌 처음으로 선보이는 'KBO 찐팬 자격증'과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쏠(SOL)고객 투표를 통해 선정되는 최종 톱10에게는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황금 야구공(17돈)과 황금 배트(6돈)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야구팬들을 위해 야구와 함께한 황금 같은 추억을 되새기며 가족간 공감대를 나누는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남녀노소 모두와 함께한 KBO리그가 앞으로도 꾸준히 팬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타이틀 스폰서로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KBO는 "앞으로도 신한은행과 함께 다양한 방식으로 KBO의 역사와 함께한 찐팬을 기리는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기자 프로필
신화섭 | evermyth@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스포츠국장 신화섭입니다. 독자가 원하는 기사를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