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홍진경, 연예계 N잡★ 1위 "김치사업 300억 매출" [별별TV]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1.04.23 21:58 / 조회 : 18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연중 라이브' 방송 화면
홍진경이 '연중 라이브'가 꼽은 N잡 스타 1위에 선정됐다.

2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연예 정보 프로그램 '연중 라이브'의 코너 '차트를 달리는 여자'는 '연예계 N잡 스타' 편으로 꾸며졌다.

홍진경은 '연예계 N잡 스타' 1위에 올랐다. 1993년 16살의 나이로 슈퍼모델로 데뷔한 홍진경은 예능인, 사업가, 유튜버 등 다양한 영역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했다.

'연중 라이브' 리포터는 홍진경에 대해 "'남다른 개그 본능으로 '믿고 보는 조합' 이영자와 활동하며 '레전드'의 시작을 알렸고,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연기까지 다 되는 '만능 사기캐'로 사랑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2003년 김치 사업을 시작했던 홍진경에 대해 "자본금 300만원으로 신혼집에서 시작한 김치 사업은 홈쇼핑에서 대히트를 치며 매출액 300억원을 달성했다"며 "꾸준한 매물액 상승르로 '대박' 행진을 이어갔다. 김치 외에도 꾸준한 제품 개발을 통해 19년째 식품 사업을 이어오며 규모를 확장시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홍진경은 최근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을 개설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리포터는 "지난 2월엔 늦깎이 공부 도전기를 담은 채널을 개설, 공부 열심히 하는 언니로 새롭게 돌아왔다"며 "공부하기 위해 준비만 9시간 하는 현실적인 콘텐츠로 많은 공감과 응원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