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루이 비통 글로벌 앰배서더 발탁.."의미 있는 순간"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4.23 12:33 / 조회 : 302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사진제공=루이 비통(LOUIS VUITTON)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BTS·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루이 비통(LOUIS VUITTON)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됐다.


루이 비통은 23일 "방탄소년단은 제 63회 그래미 어워드 후보에 오른 것은 물론, 미국 레코드산업협회(RIAA) 멀티 플래티넘 인증을 받은 다수의 싱글과 앨범으로 세계적인 인지도와 영향력을 가진 글로벌 아티스트다"라며 "루이 비통은 빌보드와 기네스의 각종 기록을 경신하며 전세계적 인기를 끄는 방탄소년단과의 새로운 여정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image
방탄소년단(BTS) /사진제공=루이 비통(LOUIS VUITTON)


창의적인 비전과 아이디어가 공유되었던 만남을 통해 루이 비통 남성 컬렉션 아티스틱 디렉터인 버질 아블로는 "루이 비통의 앰버서더로 함께하게 된 방탄소년단을 환영한다. 럭셔리와 컨템포러리 문화를 융합 시켜 루이 비통의 새로운 장을 써 내려가는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이 매우 기대되고, 우리의 흥미진진한 프로젝트들을 하루빨리 공개하고 싶다"고 밝혔다.

image
루이 비통 남성 컬렉션 아티스틱 디렉터 버질 아블로 /사진제공=루이 비통(LOUIS VUITTON)



이에 대해 방탄소년단 역시 "루이 비통의 글로벌 앰배서더가 되는 것은 방탄소년단에게 의미 있는 순간으로 버질 아블로와 함께 할 프로젝트들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