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원컴퍼니, 마이엠(MYM)과 영상 콘텐츠 사업 MOU 체결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4.23 11:47
  • 글자크기조절
image
위드원컴퍼니 손현석 대표(사진 왼쪽)와 'MYM' 제작사 ㈜jb433 김용곤 대표가 22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주식회사 위드원컴퍼니(이하 '위드원컴퍼니')가 배우 프로필 딜리버리 플랫폼 '마이엠'(MYM) 측과 영상 콘텐츠 사업 진행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2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위드원컴퍼니가 추진하는 웹 시트콤 제작에 참여할 연기자 오디션을 비롯해 CF 모델 선발대회, 'MYM' 온라인 홍보 및 이벤트 진행 등과 관련한 모든 업무를 진행한다.


특히 폭넓은 네트워크와 전문성을 활용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사업을 진행, 코로나19 장기화로 날로 침체되고 있는 연예계에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위드원컴퍼니는 K-한류 경쟁력을 갖춘 미디어 전문집단으로 '라이브 컨테이너' 기반의 미디어방송 및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은 물론, 이를 엔터테인먼트 관련 콘텐츠로 연계하는 사업 진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jb433(김용곤 대표)이 제작한 'MYM'은 생생한 영화, 방송 캐스팅 정보와 프로필 전달 서비스를 전문으로 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지난해 8월 론칭한 뒤 투명한 비대면 캐스팅 플랫폼으로 급성장 중이다.


위드원컴퍼니 손현석 대표는 "앞으로 'MYM'과 질 높은 영상 콘텐츠 제작 사업 등 다양한 사업 협력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것이며, 이를 기반으로 글로벌 한류시장에 새로운 지표를 세워 나가겠다"고 밝혔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