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3' 이덕화→이수근, 화제의 '어부본색' 티저 메이킹 大공개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1.04.23 09:33 / 조회 : 86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채널A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이하 '도시어부3')가 티저 촬영부터 포복절도하게 만들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와 찰떡 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

23일 '도시어부3' 측은 화제의 '어부본색' 티저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제작진은 도시어부들의 '어부본색'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영화 '영웅본색'을 패러디한 '어부본색' 드라마버전 티저는 동생들을 배신하고 몰래 떠날 계획을 세우는 이덕화와 이경규, 암살자 이태곤, 노래를 부르며 등장한 이수근까지 폭풍 열연과 깨알 재미 요소를 모두 담아내 낚시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지난 22일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는 '어부본색'의 생생한 촬영 현장이 담겼다. 무거운 촬영 장비들을 건물 옥상에 나르는 스태프들과 총격 장면을 직접 제안한 이덕화까지, 모두가 하나 되어 완성한 고품격 티저 영상의 탄생 비화에 시선이 집중된다.

총잡이 역할에 과몰입한 이태곤과 진지한 장면에서도 웃음을 유발하는 희극인 모멘트를 보여준 이경규로 인해 촬영 현장에는 폭소가 끊이지 않았고, 모두를 터뜨린 결정적인 NG 발생에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계속됐다. 그런가 하면 순식간에 감정을 잡으며 명연기를 보여준 대배우 이덕화의 활약에 잠시 숨을 멎게 만드는 감탄의 순간이 이어지기도.

여기에 이수근이 마지막으로 등장, 폭풍 애드리브로 순식간에 '오케이' 사인을 받아내며 화룡점정을 찍는다. 그야말로 물이 오른 도시어부들의 예능감과 유쾌한 케미스트리로 시즌3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영상 말미에는 자신을 빼놓고 촬영한 것을 항의하는 김준현의 문자 내용이 공개돼 과연 그가 시즌3의 고정 멤버로 무사히 생존하게 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