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MSG워너비 미션 참가자 12인 확정..추가 합격자 예고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1.04.23 09:22 / 조회 : 119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BC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윤혜진·김윤집·장우성·왕종석) 유야호(유재석)가 MSG워너비 블라인드 그룹 미션에 참가할 '노래 등산객'을 확정했다.

23일 MBC에 따르면 '놀면 뭐하니?'에서 MSG워너비 그룹 미션을 위한 유야호의 복불복 조 추첨 현장이 공개된다.

정글 같은 블라인드 오디션에서 합격의 '유야~호!'를 받은 참가자들의 더욱 치열한 그룹 미션 경쟁이 펼쳐진다. 이에 앞서 유야호는 직접 합격자 12인의 조 추첨을 진행했다. 가요계 정상에서 '야호~'를 외칠 'MSG워너비'의 멤버를 뽑기 위한 오디션이기에, 그는 산 이름으로 조 이름을 정했다.

도봉산-우장산-수락산-아차산으로, 총 4개 조로 진행될 그룹 미션에 어떤 합격자들이 팀을 이룰 지 관심이 뜨겁다. 유야호는 편견 없는 조 추첨을 위해 전통 놀이인 딱지치기부터 돌림판, 알까기, 카드 뒤집기 등 그야말로 복불복 방식을 활용해 팀을 구성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합격자의 이름이 적힌 바둑알을 들고 있는 유야호의 모습에는 긴장감이 서려 있다. 과연 유야호의 손 끝에 달린 그룹 미션의 팀 구성이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한 유야호는 과거 듣는 이들의 가슴을 울렸던 발라드 명곡 4곡을 선정해 각 조에 배정했다. 노래가 하나씩 공개될 때마다 감격의 리액션을 대방출한 유야호. 도봉산-우장산-수락산-아차산 총 4개 조에 배정된 미션 곡은 무엇일지, 각 조의 하모니는 어떨지 귀추가 주목된다.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