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라이브' 故이현배 사망→서예지조명 논란 집중 조명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1.04.22 19:47 / 조회 : 113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KBS


'연중 라이브'가 고 이현배 비보와 서예지 논란 등에 대해 집중 조명한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KBS 2TV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가수 이하늘 동생인 고 이현배의 사망 소식과 서예지에 대한 끊임없는 의혹을 '연중 이슈'에서 만나본다.

'연중 이슈'에서는 지난 17일 제주도 자택에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가수 이하늘의 동생이자 그룹 45RPM의 멤버 고 이현배의 사망 소식을 전한다. 고 이현배를 향한 힙합 선후배의 추모 물결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하늘은 동생의 사망 원인이 김창열에게 있다고 말하며 분노를 드러내 논란이 일었다. 유족들은 고 이현배의 사망에 대한 정확한 원인을 밝히기 위해 부검을 진행했고, '연중 라이브'에서는 부검을 진행한 강현욱 교수 및 기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고 이현배의 사망에 대한 자세한 내막을 공개한다.

더불어, 지난주에 이어 계속해서 논란에 휩싸이고 있는 배우 서예지에 대해 조명한다. 서예지의 과거 발언들과 확인되지 않은 사생활 관련 보도들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연중 라이브'에서는 연예계 논란에 대한 대중의 심리는 무엇일지 전문가 인터뷰를 진행, 서예지에 관련된 논란을 심층적으로 파헤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