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현재·주연·선우 "무대에 진심 보여줄 것"[화보]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1.04.22 18: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아레나 옴므 플러스
그룹 더보이즈(THE BOYZ) 현재, 주연, 선우가 자유로운 개성을 드러낸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22일 더보이즈 현재, 주연, 선우와 진행한 5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더 보이즈 고 웨스트(THE BOYS GO WEST)'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는 자유롭고 거칠 것 없는 세 청춘의 얼굴을 담았다.


화보 속 현재, 주연, 선우는 뜨거운 햇빛 아래 폐주자장, 호수 등지에서 섬세한 표정과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자신만의 스웨그를 나타내는 스타일링과 비주얼은 강렬한 눈빛과 다양한 포즈로 이어져 자연스러운 장면을 연출했다.

각각 진행된 인터뷰에서 현재는 "주어진 걸 빨리 받아들이고 다음 단계로 나아가야 발전할 수 있다"며 책임감 있는 면모를 보였다. 주연은 강렬한 시선과 퍼포먼스로 '직캠 장인'이라고 불린다는 말에 "무대 위의 나와 관객이 교감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한 점"이라고 말하며 꾸준히 노력하면서도 과감한 시도를 한다고 답했다.

'자유분방함을 추구하는 성격'이라는 선우는 "음악을 즐기면서 할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은 억지로 짜내지 않고 스스로를 그대로 보여주는 것"이라는 진심을 전하기도 했다. 아울러 세 멤버는 "더보이즈로 마음가짐과 행동 그리고 무대까지도 정체되지 않겠다"며 "열정과 진심을 보여드리고 싶다. 기대해 달라"는 다짐도 잊지 않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