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윤X트레저 '지구의 날' 한 목소리 "함께 지켜나가요"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1.04.22 16:44 / 조회 : 167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image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위너 강승윤과 트레저가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리며 지구 살리기 동참을 호소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강승윤과 트레저의 영상을 각각 게재했다. '지구의 날'을 맞아 자연에 감사하는 동시에 기후변화에 대해서는 행동으로 함께 대처해 나가자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강승윤은 "기후 변화는 저희 모두의 삶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저도 여러분과 함께 우리 소중한 지구를 지키고자 한다"며 "물과 전기를 아끼고 일회용품 사용을 최소화하면서 매일이 '지구의 날'이라 생각하고 작은 실천부터 시작하자"고 강조했다.

트레저 또한 환경보호 실천을 독려했다. 트레저는 "저희가 생각한 행동 단어 세 개는 관심, 참여, 그리고 꾸준함"이라며 "질문을 계속해서 던지며 답을 찾아 나가고, 할 수 있는 것부터 실천해 나가며, 그 행동 범위를 꾸준히 키워 나갈 수 있도록 저희도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YG엔터테인먼트와 소속 아티스트들은 환경보호를 위한 다양한 실천 지침을 마련, 이를 시행하고 있다. 글로벌 무대에서 맹활약 중인 이들이 앞장 선 만큼, 팬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떨칠 것으로 기대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