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강렬한 힙합 무드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1.04.21 19:39 / 조회 : 108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온앤오프(ONF)가 더 강렬해진 힙합 무드를 입었다.

21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온앤오프의 첫 정규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의 새로운 콘셉트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온앤오프 멤버들은 레드와 블랙 컬러로 포인트를 준 캐주얼한 의상으로 자유롭고 파워풀한 힙합 무드를 발산하고 있다. 멤버들의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은 물론 강렬한 그라피티로 꾸며진 검은 벽이 분위기를 배가시키고 있다.

이번 콘셉트 티저 이미지는 지난번 공개된 교복 스타일링에 이어 새롭게 공개된 이미지로 기존에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온앤오프의 힙합 콘셉트를 담고 있어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온앤오프의 첫 번째 정규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는 타이틀곡 '춤춰(Ugly Dance)'를 비롯해 'My Genesis (Ubermensch)', 'The Dreamer' 등 신곡 3곡이 기존의 수록곡 11곡에 추가돼 총 14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앞서 온앤오프는 첫 정규 앨범으로 국내외 음원차트 1위를 기록, 앨범 초동 판매량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Forbes)를 비롯해 영국 매거진 'FAULT', 홍콩 유력 일간지 'SCMP' 등 해외 매체에서도 집중 조명을 받으며 '글로벌 대세'로 발돋움하기도 했다.

온앤오프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를 발매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