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영 '전 남친' 박재현 가족과 쿨한 만남 "할리우드네" [스타IN★]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1.04.21 18:24 / 조회 : 202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김하영 인스타그램
배우 김하영이 전 남자친구인 배우 박재현 가족과의 즐거운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김하영은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 우정 출연해준 빡재(박재현) 오빠네 가족. 모두가 궁금해 하는 빡재 오빠의 와이프 혜주와 저의 관계를 낱낱이 밝힙니다"라고 시작하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김하영은 "혜주는 오빠랑 사귀기 전부터 벌써 모든 이야기를 다 알고 있었고 과거는 신경 안 쓰는 쿨한 여자였다는. 지금은 혜주가 내 동생 같고 내 딸 같아서 더 예쁘고 맘이 쓰여요. 빡재 오빠야 항상 내가 말하지? 혜주한테 잘해라. 우리 박떠오니는 우리 엄마랑 놀더니 집에 안 가겠다고 해서 당황당황. 빡재오빠 혜주야 서원아 다들 넘 고맙고 피는 안 섞였지만, 내 가족이야"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하영이 박재현 가족을 집에 초대해 고기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김하영은 박재현의 아내, 딸과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돈독한 관계를 보였다.

김하영은 게시물을 본 한 네티즌이 "미국 스타일"이라며 전 남자친구 부부와 훈훈하게 지내는 김하영의 모습에 감탄하자 "헤어진지가 10년 전이고 서로 서프(서프라이즈)를 관둘 수가 없으니"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네티즌은 "여기가 할리우드다"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image
/사진=김하영 인스타그램


한편 김하영과 박재현은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 함께 출연하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과거 3년 간 연인 사이였다고 고백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