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시우민, '신과 함께' 첫 예능 고정 MC "설레고 기뻐"[공식]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1.04.21 14:09 / 조회 : 413
image
/사진=SM C&C


그룹 엑소의 시우민이 '신과 함께'의 막둥이 MC로 합류한다. 시우민은 "설레고 기쁘다"며 깜짝 셀카 영상을 통해 첫 예능 고정 MC를 맡게 된 소감과 기대의 말을 전했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신과 함께' 3회부터 '열정 신입' MC 시우민을 만날 수 있다. 시우민의 합류로 탄생한 역대급 찐 애주가 MC 조합은 매주 금요일 밤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오는 23일 금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채널S의 '신과 함께'(SM C&C STUDIO 제작/ 진선미 연출) 측은 21일 시우민의 '신과 함께' 고정 MC 합류 소감 셀프 영상(https://youtu.be/-J9iTXjyRb4)과 함께 시우민의 깜찍한 비주얼과 상반되는 독한(?) 소맥 비율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했다.

'신과 함께'는 '우리 인생에는 늘 술이 있었다'라는 슬로건에 딱 맞는 연예계 주당 신동엽이 특별한 날 어떤 술과 안주를 먹을지 고민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연예계 소문난 애주가들과 함께 경험을 바탕으로 꿀조합 '주식(酒食)'을 추천해주는 인문학 토크쇼다.

시우민은 '신과 함께'로 데뷔 10년 만에 처음으로 예능프로그램 고정 MC에 도전, 술에 관한 명언 릴레이와 찰떡같은 '주식(酒食)' 추천을 뽐내는 '열정 신입'의 대활약을 예고했다.

지난 '신과 함께' 2회에 게스트로 출연한 시우민은 신동엽과 뛰어난 케미로 토크 신항로를 개척하며 '주식(酒食)' 추천 맞춤형 인재로 각광받은 바 있다. 막둥이 MC로 합류하게 된 시우민은 역대급 찐 애주가 MC 조합의 케미를 극대화할 전망이다.

시우민은 MC로 합류한 첫 촬영 현장에서 "여기가 내 방송(?)이다!"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멤버들을 웃음짓게 했다고.

또한 깜짝 공개된 셀카 영상을 통해서는 "예능 하면서 처음으로 고정을 하게 됐다. 앞으로의 방송과 촬영이 설레고 기쁘다. 선배 MC분들과 스텝분들께서 재밌게 잘해주셔서 정말 즐거운 촬영을 하고 있다"며 MC 합류 소감을 직접 전했다.

image
/사진=SM C&C


이어 "신과 함께! 시우민과 함께! 앞으로도 저의 활약을 많이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는 당찬 포부와 넘치는 열정으로 본방사수에 대한 바람을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시우민의 깜찍한 비주얼과 반전의 소맥 비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우민의 소맥 비율은 '2:8'과 '3:7'. 맥주는 조금, 소주는 많이 넣는 독한(?) 비율을 추천한 아이돌 대표 애주가이자 '열정 신입' 시우민이 앞으로 어떤 '주식(酒食)'을 추천해 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열정 신입' 시우민의 합류로 탄생한 역대급 찐 애주가 MC 조합의 케미는 오는 23일 금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신과 함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173번, LG U+TV에서는 62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국내 대표 OTT 'wavve(웨이브)'를 통해서는 '신과 함께'의 방송 VOD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들이 공개된다.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