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피원하모니 "올해 목표, 전 세계에 우리 음악 알려졌으면"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1.04.20 16:5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 FNC 엔터테인먼트


피원하모니가 다양한 올해 목표를 밝혔다.

20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 홀에서 P1Harmony(피원하모니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의 두 번째 미니앨범 'DISHARMONY : BREAK OU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피원하모니는 지난해 10월 데뷔 당시 "목표는 신인상"이라고 밝혔다. 6개월이 지난 후에도 목표는 더욱 다양해졌다. 소울은 "올해 목표는 신인상"이라면서도 "인상도 좋지만 전 세계 팬분들에게 우리의 음악이 알려졌으면 좋겠다"라고 목표를 밝혔다.

종섭 역시 "많은 K팝 팬분들께서 저희의 퍼포먼스를 좋아하시는 것 같더라. 저희가 할 수 있는 최대한의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전했다.

테오는 "신인상도 좋고 알려지는 것도 감사하게 생각한다. 제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 저희 팀 색깔이나 강점이 업그레이드 됐으면 좋겠다


타이틀곡 '겁나니 (Scared)'는 불평등한 틀에서 벗어나기를 포기한 이들에게 용기의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강렬한 드럼 비트와 인상적인 리프 테마를 바탕으로 공격적인 랩과 멜로디컬한 하모니가 공존하고 있다.

한편, 이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겁나니'를 비롯해 'Reset' 'Pyramid' 'AYAYA' '끝장내(End It)' 'If You Call Me'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