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식대학' 100만 구독자 돌파..김해준(최준) "빠라삐리뽀"[스타IN★]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1.04.20 10:51 / 조회 : 219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유튜브 '피식대학'


코미디언 이용주, 정재형, 김민수, 김해준, 이창호가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100만 구독자 돌파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은 구독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다. 샌드박스 소속 '피식대학'은 지난 2019년 3월 처음 채널을 개설해 이용주, 정재형, 김민수가 주요 멤버로 다양한 개그 콘텐츠를 선보였다.

특히 올해 상반기 코로나19 상황에 맞춘 개그인 'B대면 데이트'가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채널 구독자 수가 급증했다. 김해준이 카페사장 최준, 이용주가 중고자 딜러 차진석, 정재형이 다단계 사원 방재호, 김민수가 래퍼 임플란티드 키드, 이창호가 김갑생할머니김 미래전략실 전략본부장인 재벌 3세 이호창으로 분해 많은 팬을 끌어모았다.

먼저 이용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피식대학 채널 페이지의 100만 구독자 달성 인증샷과 함께 "고맙습니다 함께 만들어주신 모든 분들.. 너무 고마워 피식팸.. 피식웃음 공장의 불이 항상 켜질 수 있도록 더 달려 보겠습니다"라고 감사인사를 올렸다.

정재형은 "가장 먼저 피식팸 사랑해 차곡차곡 꾹꾹 눌러담아 만든 숫자 수 많은 사람들과 함께 만들어서 더 행복하고


이 과정중에 모두와 함께 성장했기에 보람차다"라며 "글을 더 많이 쓰고 싶지만 할 말보다는 아직 할 일이 더 많기 때문에 일기는 일기장에 써야지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게재했다.

김민수는 "피식대학을 사랑해주시는 구독자 여러분 그리고 구독하지 않더라도 재미있게 봐주시는 모든 분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건 더 재밌고 좋은 컨텐츠 만드는 거 같아요. 피식대학을 도와주시는 많은 분들과 꾸준히 오랫동안 재밌게 만들어 볼게요. 감사합니다 피식팸들 너무 너무 감사해요"라고 전했다.

김해준은 "개그를 처음 함께 시작했던 너희들이 이렇게 잘되는 게 너무 멋지다!!! 앞으로 더 잘될거야~!!! #피식대학 #100만 #축하 #빠라삐리뽀"라고 기쁘게 자축했다. 이창호도 "아버지들의 숫자 1,000,000"이라고 글을 올렸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