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효과' 톡톡..썬키스트 라이브 방송 28만명 참여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1.04.20 09:42 / 조회 : 91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 썬키스트
배우 박해진이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썬키스트의 라이브 방송에 깜짝 게스트로 출연했다.

20일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에 따르면 박해진은 지난 10일 썬키스트의 상품 비타엔젤과 복불복 젤리세트 등 다채로운 상품으로 구성된 라이브 쇼핑 방송에 출연했다. 방송은 라이브 시작 전부터 그를 보기 위해 무려 13만명이 대기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본 방송에서는 총 28만명이 박해진과 즐거운 대화를 나눴다. 총 2만 세트를 판매한 이번 방송은 '박해진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또한 MC로 출격한 브라이언과 먹스나는 방송 내내 박해진의 실물에 감탄을 금치 못했고, 스튜디오는 팬미팅 현장으로 돌변했다는 후문이다.

썬키스트의 윤세희 이사는 "그동안 박해진 배우는 싱그러움 가득한 이미지와 함께 칼같이 냉철한 연기력을 가진 배우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함께 해보니 마치 유머러스한 다비드상 같은 느낌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현장 분위기를 리드할 줄 알고 스태프들의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는 배우의 모습에 감명을 받았고 앞으로도 썬키스트와 박해진이 이뤄내는 착한 상품들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게 되길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