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2' 이지혜, 문재완과 첫 만남? "내 스타일 아니었다"[별별TV]

이시연 기자 / 입력 : 2021.04.19 23:24 / 조회 : 151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SBS '동상이몽2' 방송 화면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방송인 이지혜가 남편 문재완과의 첫만남을 털어놨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지혜-문재완 부부가 술잔을 기울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혜-문재완 부부는 첫 소개팅 때 먹었던 김치전과 맥주를 먹으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눴다.

이지혜는 "나는 솔직히 오빠 처음 봤을 때 김치전 막 먹을 때 반했어. 성격이 너무 좋아 보였어. 허허허 웃으면서 김치전을 먹는데.. 근데 왜 그때랑 지금이랑 다르냐"며 "귀엽다"고 남편을 칭찬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지혜는 "당시 결혼을 너무 하고 싶어서 기도를 많이 했다. 소개팅을 받고 사진을 봤는데 많이 내려놔야 겠다고 생각했다. 전화 통화를 했는데 목소리를 듣고 또 더 내려놔야 겠다고 생각했다"며 소개팅 당시 사진이 자신의 스타일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지혜는 "근데 그런 조건들이 중요한 건 아니었다. 제가 결혼할 타이밍에 남편이 제게 왔고, 사랑을 타이밍인 것 같다. 서로의 타이밍이 맞았던 것 같다. 예전엔 외모도 좀 봤다. 연예인들이 대부분 기사나는 걸 신경 쓰기 때문에 이것저것 다 본다. 근데 다 부질 없더라"며 지금 남편을 만나 행복하다고 털어놨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