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NCT 루카스X여자아이들 우기, 中판 '런닝맨' 새 시즌 출연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1.04.19 15:44 / 조회 : 6905
  • 글자크기조절
image
NCT 루카스(좌), 아이들 우기(우) /사진=스타뉴스, 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NCT 멤버 루카스와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우기가 중국판 '런닝맨'의 새 시즌 멤버로 출격한다.

루카스와 우기는 오는 23일 방송되는 중국저장위성TV 중국판 '런닝맨' 새 시즌 '달려라 9'에서 호흡을 맞춘다.

이번 방송에서는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루카스, 우기를 비롯해 중국 배우 겸 가수 차이 쉬쿤, 배우 안젤라 베이비, 정카이, 리첸 등 중국 유명 스타들이 함께한다.

중국 연예매체 시나연예에 따르면 우기는 촬영 차 중국으로 이동했기 때문에 자가 격리를 마치고 촬영에 합류한다. 이에 따라 첫 녹화에는 참여하지 않는다.

image
'달려라 9' /사진제공=저장위성 TV '달려라' 공식 웨이보 캡처
앞서 루카스와 우기는 '달려라'의 고정 멤버로 활약한 바 있다. 이번 시즌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일지 주목된다.

한편 지난 2014년 SBS와 중국 저장위성TV는 중국판 '런닝맨' 제작을 공동으로 진행했다. SBS 측은 "이번 공동제작에는 조효진PD를 비롯한 SBS '런닝맨' 주요 스텝들이 참여하게 된다"라며 중국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그러나 2017년 저장위성TV는 시즌5를 제작하면서 프로그램명을 '달려라 형제'에서 '달려라'로 변경, SBS와 공동제작하지 않아 논란이 제기된 바 있다.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