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복', 이용주 감독과 함께 하는 온라인GV 오늘(19일) 개최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1.04.19 10:4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서복'
공유와 박보검의 감성 브로맨스 '서복'이 이용주 감독과 함께하는 온라인 GV를 개최한다.

19일 오후 7시 '서복' 온라인 GV 'T.M.T: 티빙 무빙 토킹'이 진행 된다.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정보국 요원 기헌이 서복을 노리는 여러 세력의 추적 속에서 특별한 동행을 하며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감성 드라마다.

이번 온라인 GV는 'T.M.T: 티빙 무빙 토킹'이라는 제목으로 모두가 궁금해하는 '서복'의 탄생 배경부터 진한 감성 브로맨스를 선보인 기헌(공유 분)과 서복(박보검 분)의 캐릭터 명장면 & 명대사, 극을 풍성하게 채워주었던 안부장(조우진 분), 임세은(장영남 분), 신학선(박병은 분) 캐릭터 설정까지 영화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눈다. 또한 독특한 컨셉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영화 속 세트의 제작 과정과 한국영화계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만남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서복' 촬영 현장의 뒷이야기까지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여기에 사전 취합한 관객들의 질문과 '티빙 유튜브' 실시간 채팅창을 통해 들어온 관객들의 질문에 이용주 감독이 직접 답하며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한편 '서복'은 전국 극장과 티빙(TVING)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