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원스 조용근, 5월 6일 입대..자필편지 공개[공식]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1.04.19 09:2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디원스엔터테인먼트


그룹 디원스(D1CE)의 리더 조용근이 입대 소식을 알리며 팬들에게 자필편지로 인사했다.

소속사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팬카페에 조용근의 자필 편지를 게재하며 군 입대 소식을 밝혔다.


조용근은 편지를 통해 "나라의 부름을 받아 다가오는 5월 6일 병역의 의무를 수행하게 됐다"며 "부족한 저를 늘 변함없는 애정과 사랑으로 보듬어주신 팬 여러분. 오랜 시간 동안 잊지 못할 행복한 추억들을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그는 또 몸 건강히 병역의 의무를 잘 마치고 돌아오겠다. 우리 팬 여러분들도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고 있으시길 바란다"면서 "다시 만날 그날까지 항상 설렘과 기대를 품고 힘내겠다. 정말 사랑하고 감사하다"고 인사를 건넸다.

디원스는 오는 5월 1일 두 번째 온라인 팬미팅 '디어 마이 디온리(Dear. My Don1y)'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조용근의 입대를 앞두고 열리는 이벤트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뜻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디원스는 조용근을 비롯해 '믹스나인' 우승자 우진영, 그리고 김현수, 박우담, 정유준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지난 2019년 데뷔 앨범 'Wake up: Roll the World'의 타이틀곡 '깨워'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디원스는 두 번째 미니앨범 'DRAW YOU : REMEMBER ME', 싱글 'Good Day'와 'You're My Destiny' 등을 발표했다.

한편 디원스는 조용근의 입대 이후 당분간 4인 체제를 유지하며 다양한 개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