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트와이스, 6월 완전체 컴백..15연속 히트 도전 [종합]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1.04.19 10:04 / 조회 : 640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김창현 기자 chmt@
9인 완전체로 돌아오는 트와이스(TWICE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가 15연속 히트에 성공할 수 있을까.

19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트와이스는 6월 컴백을 확정, 제주도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등 막바지 준비에 들어갔다. 구체적인 컴백일은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트와이스의 9인 완전체 컴백에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10월 26일 정규 2집 '아이즈 와이드 오픈(Eyes Wide open)'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I CAN'T STOP ME'로 활동했다.그러나 멤버 정연이 컴백 준비 과정에서 큰 긴장감과 불안감을 겪었고 멤버들과 상의 끝에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정연은 전문적인 치료를 받으며 휴식을 취했고 트와이스는 8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갔다.

잠시 휴식을 취한 정연은 지난 1월 31일 진행된 '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을 통해 복귀했다. 정연은 제주도에서 진행된 뮤직비디오 촬영에도 참여하는 등 정상적으로 컴백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완전체로 돌아오는 트와이스가 '15연속 히트'에 성공할지도 큰 관심사다.

2015년 데뷔한 트와이스는 데뷔곡 'OOH-AHH하게'를 시작으로 'CHEER UP' 'TT' 'KNOCK KNOCK' 'SIGNAL' 'LIKEY' 'Heart Shaker' 'What is Love?' 'Dance the Night Away' 'YES or YES' 'Fancy' 'Feel Special' 'MORE & MORE' 'I CAN'T STOP ME'까지 14연속 히트를 달성하며 K팝을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성장했다.

지난 10일에는 데뷔 2000일을 맞이하며 뜻깊은 시간을 마주하기도 했다.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트와이스가 이번 컴백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