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 THE BEST!" 방탄소년단 정국, 'BTS, THE BEST' 앨범 재킷 '천상계 비주얼'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4.19 07:56 / 조회 : 1176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경의로운 남신 자태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녀단은 최근 BTS 오피셜 재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6월 16일 발매 예정인 방탄소년단 일본 베스트앨범 'BTS, THE BEST(비티에스, 더 베스트)' 앨범 재킷 사진을 최초 공개했다.

정국은 정면을 향해 숨이 멎을 듯한 치명적인 눈빛을 발사하며 신비롭고 찬란한 아우라를 발산했다. 정국은 현실 세계가 아닌 비현실적 몽환미와 고귀한 분위기도 자아냈다.

image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또 다른 사진에서 정국은 여심을 홀릴 마성의 미소를 정면으로 날리면서 극강의 미남 포스를 자랑했다. 가죽 재킷에 체인 목걸이를 한 정국은 부드러운 섹시함이 녹아있는 옴므파탈한 매력도 발산했다.

정국은 눈부신 금발과 신이 빚은 듯한 이목구비로 초절정 천상계 비주얼을 과시했다. 비주얼부터 다채로운 분위기, 매력까지 한계 없는 정국의 자켓 사진은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image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팬들은 "전정국 얼빡은 진리이며 빛이다", "정국이 정말 입틀막 미모", "이건 뭐 천상의 비주얼이네", "진짜 이렇게 잘생길 수가 있니", "세상에 천년의 화도 녹이고 나라가 뒤집어질 미모다", "그저 경의롭다", "미모 눈빛 분위기 다 미쳤다","비주얼 쇼크 나 오늘 잠 못잔다", "인간계 인물이 아님", "어쩜 저리 감탄스럽게 생겼누", "숭배하고 싶다", "내 천년의 이상형 ㅠㅠ 너무 좋다 정국아"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