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빌레라' 서인국, 박인환의 ★ 발레리노..송강과 미묘한 신경전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4.18 09:24 / 조회 : 2411
  • 글자크기조절
image
서인국 /사진제공=tvN


배우 서인국이 tvN월화 드라마 '나빌레라' 9회에 특별 출연한다.

18일 '나빌레라'(연출 한동화, 극본 이은미,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더그레이트쇼) 측은 9회 방송에 앞서 특별 출연하는 서인국의 스틸을 공개했다. 극중 서인국은 '스타 발레리노'로 변신한 황희로 변신한다.

공개된 스틸에서 황희는 가볍게 넘긴 머리, 캐주얼한 착장으로 발레 스튜디오를 환하게 밝히는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황희는 인기만점 스타 발레리노답게 시종일관 여유롭고 우아한 분위기를 풍기며 스튜디오에 있는 사람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특히 덕출(박인환 분)은 황희를 보자마자 수줍은 팬심을 표현했다고.

이와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스틸에서 황희는 후배 채록(송강 분)과 미묘한 신경전을 벌이고 있다. 채록이 스튜디오를 나서는 황희에게 의미심장한 이야기를 전했고, 이에 황희가 묘한 눈빛으로 채록을 주시하고 있는 것.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처럼 서인국이 '나빌레라' 특별 출연을 통해 강렬한 임팩트를 예고한 가운데 그가 박인환, 송강과 만나 보여줄 호흡은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나빌레라' 제작진은 "서인국이 한동화 감독님과의 인연으로 9회에 깜짝 등장한다. 서인국은 과거 부자로 호흡을 맞췄던 박인환을 포함, 모든 배우들과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이어 "바쁜 스케줄에도 한 걸음에 달려와 준 서인국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