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져..든...다.... 방탄소년단 진, 보물 같은 눈빛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4.17 09:51 / 조회 : 1405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진(BTS JIN)
방탄소년단(BTS)진이 일본 새 앨범 재킷 사진에서 독보적인 미모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6일 일본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는 6월 16일 발매될 일본 베스트앨범 'BTS, THE BEST'의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진은 공개된 사진에서 압도적인 비주얼로 팬들의 시선을 모았다.

진은 머리를 손에 기대고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진의 호수 같은 눈망울, 매끈한 피부결, 그림같이 매력적인 입술이 돋보인다.

image
방탄소년단 진(BTS JIN)



두 번째 사진 속 진은 볼캡을 쓰고, 유니크한 셔츠를 입어 청량한 스포티룩을 선보였다. 진의 작은 얼굴과 긴 목, 넓은 어깨가 드러나며 독보적인 피지컬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진은 순백의 옷을 입고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청순하면서도 잘생긴 진의 미모가 비현실적인 느낌마저 들게 한다.

image
방탄소년단 진(BTS JIN)


팬들은 "석진이 잘생기고 멋지고 예쁘고 다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좋다", "석진이 눈빛이 보물이다. 빠져든다", "석진이 청량한 스타일링 정말 잘 어울린다. 한국에서도 이대로 컴백해주세요", "진, 천사 같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진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6월 16일 'Film out'이 담긴 일본 베스트앨범 'BTS, THE BEST'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