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미남은 잠꾸러기.."왕자님 꿀잠 중"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4.16 09:0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잠자는 아름다운 왕자 자태로 눈길을 모았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코웨이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Making film'라는 제목으로 방탄소년단의 메이킹 필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정국은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에서 베게를 끌어 안고 세상 행복한 꿈을 꾸는 듯 온화한 미소를 지었고 실제 숙면을 취한 듯한 편안한 표정을 디테일하게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자고 있음에도 우윳빛 새하얀 피부와 조각상을 방불케 하는 예술적인 이목구비로 환상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image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또 침대에 누워 발을 꼼지락대며 아기같이 새근새근하게 곤히 자고 있는 정국의 사랑스럽고 천사 같은 모습은 팬심을 설레게 했다.


정국은 다채로운 표정과 프로 못지 않는 포즈를 취하며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했고 촬영장을 환히 밝히는 자체발광 남신 매력도 뽐냈다.

촬영을 마친 정국은 카메라를 향해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며 "코웨이!"라고 외치는 쾌남 매력도 풍겼다.

팬들은 "진짜 잠든 것 같아 아니라면 정국이 천재연기자야", "왕자님 꿀잠 중", "미남은 잠꾸러기", "너무 새근새근 자는 애깅", "진짜 잠든게 더 귀여움", "머리만 대면 자나요 우리 막냉이", "쌕쌕거리면서 진짜 잠들었네", "내 장래희망은 저 베게가 되는 것", "자는 모습 천사가 따로 없네" 등 반응을 보였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