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진이 형 신발 어디 거? 정용진 부회장 패션 '폭발적 반응'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4.12 12:11 / 조회 : 2918
  • 글자크기조절
image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의 패션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

정 부회장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센스 있는 코멘트와 '#나파'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파 인형을 들고 포즈를 취했다. 정 부회장은 청바지의 아이콘답게 이번에도 바람막이와 청바지, 흰색 운동화를 착용해 젊고 유연한 패션 감각을 뽐냈다. 이 게시물은 현재 좋아요 3만 개를 넘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59만이 넘는 팔로워를 자랑하는 그의 SNS에 올라오는 아이템은 연일 품절 대란을 일으켜 '완판남'이라는 수식어까지 붙었다. 최근 정 부회장이 인스타그램에 한 누리꾼이 청바지 브랜드를 묻는 질문에 답글을 달아 ‘정용진 청바지’라는 연관 검색어까지 등장하며 뜻밖의 홍보효과를 누리기도 했다.

데님과 잘 조화되는 스니커즈 역시 정 부회장이 자주 착용하는 아이템이다. 그가 3호, 4호라 부르는 쌍둥이 남매와 함께 휴가를 보낼 때는 물론 일상에서도 심플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를 즐겨 착용한다. 이 게시물에서 착용한 운동화는 실리콘밸리 CEO들이 즐겨신는 올버즈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지난 4일에는 KBO리그 SSG랜더스 개막전을 찾은 정 부회장이 신고 있던 운동화 신발의 제품명과 구매 방법을 묻는 질문이 이어졌다. 당시 정 부회장은 나이키 운동화를 신고 경기장을 방문했다. 이에 온라인상에서 '정용진이 신는 신발', '재벌 운동화' 등의 키워드로 구매 방법을 문의하는 글이 이어지고 있다.

이 밖에도 평소 SNS를 통해 요리하는 모습을 종종 보여줬던 정 부회장이 입은 앞치마나 직접 추천한 전통주까지 품귀 현상을 빚으며 진정한 오너 마케팅의 예를 보여주고 있다. 그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여주는 격식 없는 친근한 모습과 적극적은 소통이 호감을 사면서 자연스럽게 그가 입고, 먹고, 쓰는 제품까지 사람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는 분석이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