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노래' 샤이니 온유→갓세븐 영재, 5人 5色 눈부신 소년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4.12 10:01 / 조회 : 11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샤이니 온유 /사진제공=(주)신스웨이브


뮤지컬 '태양의 노래'의 하람 포스터 5종과 1차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image
데이식스 원필 /사진제공=(주)신스웨이브


12일 제작사 (주)신스웨이브 측은 한낮의 태양처럼 눈부신 소년 하람 포스터5종과 1차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한밤의 달빛 아래에서 노래하는 소녀 해나가 한낮의 태양처럼 눈부신 소년 하람을 만나 생애 가장 빛나는 태양의 노래를 부르는 순간을 담은 설렘 폭발 로맨스다.

image
뉴이스트 백호 /사진제공=(주)신스웨이브


공개된 포스터에는 하람 그 자체로 분한 온유(샤이니), 원필(DAY6), 백호(NU'EST), 영재(GOT7), 조훈의 모습이 담겼다. 다섯 배우의 각양각색의 매력과 한낮의 태양처럼 눈부신 소년 하람의 이미지가 어우러진 포스터는 각 캐스트를 향한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쏟아지는 햇살을 받고 있는 하람의 모습은 싱그러운 에너지를 전달하며 공연을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image
조훈 /사진제공=(주)신스웨이브


'태양의 노래' 1차 트레일러는 DAY6의 메인 보컬 원필이 부른 오리지널 넘버 '태양이 지면 널 만나러 갈게'를 배경으로 하람과 해나의 따뜻한 한때를 담아 설렘과 감성을 자극한다. '태양처럼 눈부신 소년을 향한 고백 아름다운 첫사랑의 노래가 펼쳐진다'라는 카피는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image
갓세븐 영재 /사진제공=(주)신스웨이브


한편 '태양의 노래'는 오는 5월 1일부터 7월 25일까지 광림아트센터에서 초연되며, 전 세계 어디서나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관람할 수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