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동혁XB1A4 출신 차선우, 공포 장르물 '피어썸' 출연 [공식]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4.12 09:4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조동혁, 차선우


배우 조동혁과 그룹 B1A4 출신 배우 차선우가 영화 '피어썸'에 출연한다.

12일 (주)스토리제이 측은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되는 강렬한 공포 장르물 '피어썸'이 조동혁, 차선우, 임영주, 한채경의 캐스팅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또한 '피어썸'은 지난 10일 크랭크인에 돌입했다. 특히 크랭크인 전 진행된 대본 리딩에 참여한 배우들은 감정선을 세심하게 체크하며 호흡을 맞춰 나감과 동시에 현장을 크게 울릴 만큼 강렬한 에너지를 뿜었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나쁜 녀석들', '루갈' 등 다양한 작품 속에서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내뿜었던 조동혁은 극중 승연 역을 맡았다. 승연은 듣기만 해도 오싹해지는 춘천에서의 사건을 직접 제보하는 장본인으로 작품 속 내레이션과 함께 이야기를 이끌어 나가면서 긴장감을 극대화해주는 인물이다. 그동안 강인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조동혁은 승연 역을 통해 연기 변신에 도전하며 또 한 번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줄 예정이다.

image
/사진=임영주, 한채경



드라마 '응답하라 1994', '나쁜 형사', '레벨업'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채워가고 있는 차선우는 겁이 많고 조심스럽지만 누구보다 무대를 즐기는 기타리스트 재혁 역을 맡았다. 군 제대 이후 처음 맡은 역을 위해 대본 리딩 현장에 대사를 전부 외워오는 열의를 보인 그가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떠한 연기를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청초한 얼굴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임영주는 긍정적인 기운으로 분위기를 반전시켜주는 준희 역을, 혼성 그룹 샵 출신의 배우 장석현은 진중한 듯 장난기 넘치는 성운 역을 그리고 무한한 매력의 배우 한채경은 아름다운 목소리로 모두를 홀리는 귀신 역을 맡아 각 개성에 맞는 입체적인 캐릭터들을 연기한다. 여기에 공포 실화를 소개하는 유튜버 왓섭이 특별 출연하며 힘을 더한다.

한편 '피어썸'은 올 가을에 개봉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