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황홀한 얼굴 빛나는 센스.."천재 광고 모델의 교과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4.10 08:34 / 조회 : 810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뷔(BTS V)


방탄소년단(BTS) 뷔가 황홀한 옆모습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삼성 모바일은 지난 9일 SNS를 통해 글로벌 모델로 활약 중인 방탄소년단의 갤럭시 버즈 프로 프로모션 사진을 공개했다.

신비로운 보랏빛이 감도는 하늘을 배경으로 버즈 프로를 착용한 옆모습으로 등장한 뷔는 높은 코와 매끈한 턱선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비현실적인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아름다운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뷔의 외모에서 빼놓지 않고 언급되는 명품 코는 유려한 곡선미가 돋보이는 콧날과 가지런한 머리칼 아래 보여지는 높은 콧대를 자랑하며 살아 숨쉬는 조각상을 보는 듯한 조형미를 선사했다.

또 매끄러운 턱선 아래로 듬직한 목선까지도 모두 담겼고 이는 보는 이들을 단번에 설레게 만들 매력적인 요소로 작용하며 팬들을 열광시켰다.

뿐만 아니라 뷔는 두 팔을 머리 위에 얹고 눈을 감은 채 음악에 심취한 듯한 표정을 지어 보여 자유롭고 당당한 청춘의 느낌을 자아냈다.

뷔가 팔을 들어 올린 까닭에 왼팔에 착용한 갤럭시 워치까지도 엿보이게 되면서 빛을 발했으며 그림같은 뷔의 옆모습과 착용한 제품들이 한 데 어우러 지면서 완벽한 화보라는 찬사가 쏟아졌다. 탁월한 뷔의 모델적 감각과 화보를 소화하는 능력이 돋보이는 사진이었다.

프로모션 화보가 공개된 트위터에서는 뷔의 화보가 가장 먼저 10만 건 이상의 '좋아요'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화제성과 인기를 짐작하게 했다(9일 오후 8시 기준).

팬들은 "광고가 예술 작품으로 변하는 마법", "가만히 있는 스틸컷인데도 왠지 모르게 자유롭고 활기참이 느껴져", "솜사탕 같은 배경 아래 그림같은 뷔가 있으니 비현실적으로 아름다워", "팔 들어서 시계까지 보이게 하는거 너무 천재적", "광고는 이렇게 하라는 것을 보여주는 천재 광고 모델의 교과서 같은 화보 컷이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