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JR, 드라마 첫 데뷔 확정 '너의 밤이 되어줄게'[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1.04.09 13:34 / 조회 : 178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 멤버 JR(김종현)이 드라마 데뷔에 나선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9일 "뉴이스트 김종현(JR)이 하반기 방송 예정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제작 빅오션이엔엠·슈퍼문픽쳐스)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신 역으로 드라마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사할 김종현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김종현이 출연을 확정 지은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몽유병을 앓고 있는 세계 최고의 아이돌을 비밀리에 치료하기 위해 숙소에 입주한 사짜 입주주치의와 아이돌 밴드 멤버들 간에 벌어지는 달콤 살벌한 이야기를 그린 멘탈 치유 로맨스.

김종현은 극 중 세계 정상급 아이돌 밴드 그룹 루나(LUNA) 멤버 이신 역을 연기, 자유로운 영혼 같지만 알고 보면 사랑에 모든 걸 바치는 열혈 순정남이자 루나의 베이시스트로 깜짝 변신한다.

또한 김종현은 이신 역을 통해 누나 팬 층을 확실하게 확보하고 있는, 날 때부터 오빠로 태어나서 영원히 오빠로 살아갈 남자, 이신 오빠라는 이름을 가지고 세상 걱정 없이 사랑 충만한 인생을 살고 있는 것 같지만 비밀 연애로 애타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종현이 출연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K-POP 음악과 로맨틱 코미디가 결합된 드라마로 '내 아이돌과 한 집에서 살게 된다면'이란 상상만으로 즐거운 설정을 가지고 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