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GFRIEND's MEMORIA - 우리끼리 산다' 최종회..취미 부자 인증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1.04.09 07:22 / 조회 : 111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쏘스뮤직
걸그룹 여자친구가 '취미 부자'로 거듭난다.


여자친구는 9일 오후 9시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GFRIEND's MEMORIA - 우리끼리 산다'의 마지막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GFRIEND's MEMORIA - 우리끼리 산다'는 여자친구의 리얼한 숙소 일상을 그린 시리즈로, 멤버들의 편안하고 친근한 모습을 담아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이번 에피소드에서 여섯 멤버는 레진 아트를 비롯해 다양한 취미 활동에 도전한다. 서로에게 선물할 펜던트를 만들고, 한 땀 한 땀 스킬 자수를 시도 하는 등 훈훈한 케미를 예고해 기대를 더한다.

‘GFRIEND's MEMORIA - 우리끼리 산다’의 마지막 에피소드는 오늘 위버스를 통해 선공개되고 하루 뒤인 10일 여자친구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브이라이브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게임을 주제로 한 ‘GFRIEND's MEMORIA’의 새 시리즈는 오는 17일 오후 9시 위버스와 유튜브, 브이라이브에 동시 공개된다. 여자친구는 팀을 나누어 치열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