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박수홍, 오늘(8일) 밤 11시 55분 생방송 홈쇼핑 출연..관심↑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4.08 22:38 / 조회 : 270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송인 박수홍 /사진=이기범 기자
방송인 박수홍이 친형의 횡령을 주장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한 가운데 8일 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홈쇼핑 방송에 출연한다.


8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박수홍은 이날 오후 11시 55분부터 GS홈쇼핑 '이데베논 앰플 시즌2' 생방송에 출연한다.

친형과 갈등이 알려진 후 두 번째 생방송 홈쇼핑 출연이라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박수홍은 갈등이 알려지기 전 녹화한 '라디오스타' 등에서는 이번 갈등과 관련, 암시만 할 뿐 구체적인 언급은 하지 않고 있다.

박수홍은 앞서 지난 6일 방송된 홈앤쇼핑 생방송에 출연, 자신의 이름을 내 건 갈비탕을 홍보한 바 있다. 당시 박수홍은 부쩍 수척해진 얼굴이었지만 "열심히 살겠다"는 의지를 밝히는 등 차분하게 방송에 참여했다. 박수홍은 이날 1만 개 이상의 갈비탕을 완판시켰다.

박수홍은 GS홈쇼핑 생방송에 앞서 8일 MBN '동치미' 녹화에 참여하는 등 방송 스케줄을 정상 소화 중이다. 어머니와 함께 출연 중이던 SBS '미운우리새끼'는 잠정 하차했다.


한편 박수홍은 친형의 횡령을 주장하며 지난 5일 검찰에 고소, 법적 대응에 나섰다. 친형 박진홍 미데아붐엔터테인먼트 대표도 변호사를 선임하고 맞대응에 나선 상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