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대화의 희열', 2년 만에 시즌3 제작..6월 방송 예정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1.04.08 11:28 / 조회 : 2632
  • 글자크기조절
image
KBS 2TV '대화의 희열'이 시즌3으로 돌아온다./사진=KBS 2TV '대화의 희열' 시즌2 포스터


'대화의 희열'이 시즌3 제작으로 2년 만에 시청자들 곁으로 돌아온다.

8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KBS 2TV '대화의 희열' 시즌3이 오는 6월 방송을 목표로 제작을 준비 중이다.

'대화의 희열'은 시대를 움직이는 '한 사람'의 명사와 사석에서 만나 대화를 나누는 콘셉트의 토크쇼다. 2018년 9월 시즌1, 2019년 3월 시즌2가 각각 방송됐다. 가수 겸 작곡가 유희열이 메인 MC를 맡아 여러 명사를 만나 웃음과 감동 스토리를 이끌어 내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대화의 희열 시즌3'(이하 '대화의 희열3')은 2019년 6월 시즌2 종영 후 2년 만에 시청자들과 재회를 앞두고 있다. 제작진은 시즌 1, 2에 출연했던 명사(게스트) 못지 않은 사연과 영향력 있는 명사들을 섭외 중이다. 시즌1, 2에서는 김숙, 지코, 아이유, 송해, 이정은, 안정환, 배철수 등 스타들 외에 표창원, 이국종, 백종원, 유시민, 조수미, 박항서, 김영하 등 여러 유명 인사들이 출연했다.

시즌3을 준비 중인 '대화의 희열' 제작진은 메인 MC 유희열과 함께 프로그램을 이끌어 갈 MC들도 섭외 중이라고 한다. 재미와 감동 그리고 공감까지 더한 명사를 시청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신중을 기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잔잔한 대화 속에 재미와 감동까지 더했던 '대화의 희열'. 시즌3에서는 어떤 이들의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찾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