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백현 'Bambi' 선주문량 83만장 돌파 자체 최고[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1.03.30 09:4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엑소 백현 새 미니앨범 'Bambi'(밤비) 선주문량이 83만장을 돌파, 또 한번 밀리언셀러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30일 발매되는 백현 3번째 미니앨범 'Bambi'는 선주문 수량만 총 83만 3392장(3월 29일 기준)으로 자체 최고 수치를 기록했다.


백현은 2020년 5월 발표한 2번째 미니앨범 'Delight'(딜라이트)로 그룹에 이어 솔로 가수로서도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대기록을 세웠음은 물론, 2년 연속 가온차트 솔로 앨범 최다 판매량 기록,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69개 지역 1위 등 국내외 차트를 휩쓴 바 있다.

'Bambi'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될 예정이다. 앨범에는 동명 타이틀 곡 'Bambi'를 비롯해 'Love Scene'(러브 신), 'All I Got'(올 아이 갓), 'Privacy'(프라이버시), 'Cry For Love'(크라이 포 러브), 작년 연말 싱글로 선보인 '놀이공원'(Amusement Park)까지 사랑 테마의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Bambi'는 성숙한 사랑 이야기를 동화적인 표현들로 풀어낸 그루비한 R&B 곡으로, 백현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담은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백현은 음원 공개 한 시간 전인 이날 오후 5시 네이버 V LIVE EXO 채널에서 앨범 발매 기념 생방송 '백현의 ‘Bambi' 예보’를 진행,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주며 전 세계 팬들과 유쾌한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