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패밀리~', '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가 소개한다면?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3.21 11:45 / 조회 : 231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 예고편


영화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가 화려한 귀환을 예고했다. 특히 라이언 레이놀즈가 직접 애정을 담아 영화를 소개해 기대를 모은다.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가 라이언 레이놀즈 컴백 예고편을 공개했다.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는 동굴을 떠나 집을 찾아 나선 크루즈 패밀리가 진화된 인류 베터맨 패밀리를 만나 벌어지는 새로운 세상을 향한 모험을 담은 작품.

공개된 예고편은 극 중 가이의 목소리 연기를 맡은 라이언 레이놀즈가 등장해 힘들었던 한 해를 보낸 모두를 응원하는 메시지와 직접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의 컴백을 전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이런 때일수록 웃음만큼 중요한 건 없죠"라며 영화가 관객들에게 보여줄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유쾌하고, 아름답고, 웃긴 영화죠"라고 무한한 애정을 담아 소개하며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크루즈 패밀리의 기상천외한 어드벤처를 예고해 궁금증을 높인다.

image
/사진=영화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 예고편


특히 영상 속 크루즈 패밀리만의 에너지 넘치고 재기발랄한 매력과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정글의 비주얼, 상상력을 자극하는 새로운 캐릭터와 동물들의 등장은 전 세계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의 더욱 거대하고 놀라워진 모험과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 보여줄 알록달록 생동감 넘치는 영상미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더빙 캐스팅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영화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는 '드래곤 길들이기', 보스 베이비'를 제작한 애니메이션 명가 드림웍스의 2021년 첫 번째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2013년 호평 세례를 받은 '크루즈 패밀리'의 속편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볼거리와 '라라랜드' 엠마 스톤, '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켈리 마리 트란을 비롯해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명품 배우들이 더빙 캐스트를 맡았다.

북미 개봉 후 박스오피스 5주 1위와 함께 '테넷' 이후 가장 높은 북미 수익을 달성한 작품에 올랐고 제78회 골든 글로브를 비롯해 각종 비평가협회에서 꼽은 최고의 애니메이션 후보에 올라 총 22개 노미네이트 쾌거를 이루며 웰메이드 애니메이션다운 진가를 발휘했다. 오는 5월 5일 개봉.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